갤러리
원포인트 애견미용학원의 갤러리를 소개합니다.
안녕하세요~!
2026년 새해 첫 반려견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를 다녀왔습니다^^
대회 후기에 앞서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~
저희 원장님께서 한국애견연맹 미용분과 위원회에 부위원장으로 위촉되셨습니다 ^^
앞으로 한국애견협회 미용인들을 위해서 좋은 길을 만들어 주실길 바랍니다!
축하드립니다~!!!
올해 첫 대회에서는 유독 실견 파트 출진자가 많았는데요
저희 학원에서도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가고자 실견 파트 출진자를 늘렸습니다!
기존에 출진하시던 분들도 더 실력을 갈고 닦아서 좋은 성적을 거두셨고
현재 창업을 하셔서 일하시는 중인데도 불구하고 노력하셔서 대회에 출진하신 선생님도 계셨습니다~
-실견 그 외 순수 파트-
귀여운 루랑 함께 순수파트 첫 출진에서 은상을 수상하신 우리 선생님~^^
루를 정말 아껴주시면서 트레이닝한 보람이 있네요 ^^
축하드립니다!
실견 파트 출진이 처음이셨던 선생님과 리안이!
시간이 많이 부족했을 텐데 수상하셔서 정말 축하드립니다!
-실견 살롱(디자인/베이직)-
디자인 파트로 여러번 출진하시면서 계속 디자인을 연구하고 아가들을 트레이닝 하신 우리 선생님들 ㅠㅠ
아가들 트레이닝 하신다고 정말 고생 많으셨는데
좋은 결과로 마무리 하게 되어서 정말 축하드립니다~ 고생 많으셨습니다!!
그 외에도 위그 파트에도 출진하신 분들도 있었지만
이번 대회가 처름이라 아쉽게도 수상하지는 못하셨습니다 ㅠㅠ
그래도 대회 준비를 하면서 실력 향상도 많이 되셨고
또 대회를 다녀오면서 배우는 부분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~!
대회는 꾸준한 노력과 연구를 통해서 성과를 이뤄나갔을 때 진정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
빠듯한 일정에도 잘 따라와주시고 대회를 즐겨주신 우리 선생님들 너무 감사하고 기특합니다^^
이번 협회 대회를 시작으로 2026 올 한 해도 열심히 달려봅시다!!
원포인트 화이팅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