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~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^^
올해 마지막 경연대회도 참가하였습니다 ㅎㅎ
이번 대회는 실견 출진자 비율이 많았어요~
위그 파트로만 출진 하는 것이 아니라 실견 파트로도 출진 하면서
실력 향상에 노력하였습니다~^^

대회 시작 전 대기 중이신 날로군 ^^

루시공주님^^
먼길 올라오느라 강아지들도 선생님들도 고생이 많았습니다 ㅠ
꾸준히 강아지들을 관리하고 교감하면서 대회 준비를 하셨고
그 노력이 빛을 받아서 수상하신 선생님들도 계셨습니다~!
<실견부>

살롱프리스타일(베이직)-장려상

살롱프리스타일(베이직)-은상
<위그부>

노비스-동상
그리고 저희 학원 부원장님꼐서도 마스터 클래스에 출진 하셔서 은상을 수상하셨습니다~!
부원장님과 날로 모두 축하드립니다~!
한 해에 대회를 모두 출진하고 나니 1년이 훌쩍 흘러가버렸습니다
점점 더 많은 대회가 생겨나고 있고 저희 학원도 꾸준한 발전을 위해서 내년 대회 출진도 계획 중입니다~
학생들이 다양한 경험, 더 탄탄한 커리큘럼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
점점 더 나아가기 위해서 더 노력 하는 원포인트가 되겠습니다!
모든 학생분들 선생님들 올 한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~!
2026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!